이름만

가수 딘딘 영어 본명 나이 키 프로필 호적 메이트 임철 엄마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수 딘딘 영어 본명 나이 키 프로필 호적 메이트 임철 엄마

yikg57 2022. 12. 4. 17:36

딘딘 “'큰 누나'가 축가 요청→절대 NO… 페이 달라고 했다” 깜짝
- 2022. 11. 29

호적메이트’ 딘딘이 축가를 불러달란 큰 누나의 부탁에 페이를 요구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라치카의 황금 막내 시미즈와 그의 언니가 함께하는 일상이 그려졌다.

라치카의 시미즈는 “본명은 심희정이다”라며 본인을 소개했다. 라치카는 아침부터 열혈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이어 시미즈는 블랙핑크의 ‘셧 다운’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추기도 했답니다.


커피 캡슐에 커피를 내리려던 시미즈는 컵 없이 버튼을 눌러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미즈는 “본업으로 댄서도 하고 있지만, 힐과 구두 사업도 하고 있다. 제가 아마 댄서 중에 최초일거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이어 시미즈의 언니 심정은은 “안녕하세요. 저는 9살 많은 시미즈의 언니 심정은이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임신 5개월 차인 시미즈의 언니는 집 반찬을 한가득 갖고 등장했다. 심정은은 “끼니 잘 챙겨먹어야지”라고 말하며 반찬을 꺼내기 시작했다.

시미즈는 “제가 많이 춤 조언을 구하는 사람이 언니다. 저희 춤은 다 봤고, 대회랑 무대도 다 봤다. 디테일하게 봐준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시미즈의 새 춤을 본 심정은은 “잘 추긴 하는데 오바야. 아침부터 뼈 부러지겠다”라고 말해 시미즈를 폭소하게 만들었답니다.

딘딘은 가족 앞에서 춤 추는 시미즈를 보고 “저는 가족에게 절대 (안 한다) 큰 누나가 결혼할 때 축가 불러달라고 했는데 페이 달라고 했다. 콘서트도 안 알린다. 신나는 첫 곡인데 그때부터 운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심정은은 “9살 차이가 나다보니까 어릴 때부터 많이 데리고 다니고 케어를 했다. 걱정이 되는 게 있다”라고 애정을 담아 말했다. 심정은은 “네가 태어난 날 아파트 계단에서 울었다. 좀 감동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시미즈가 직접 만든 수육을 맛본 심정은은 “진짜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형부가 만든 반찬을 먹은 시미즈는 “나 많이 먹을 수 있을듯”이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맘마미안' 딘딘 엄마 "내 아들은 작은 유재석"
- 2022. 1. 3

딘딘 모자가 ‘맘마미안’에 출격한다.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연예계 공식 효자 래퍼 딘딘이 출연한다. 예능 대세 딘딘을 탄생시킨 어머니의 특별한 음식들과 친구 같은 모자의 유쾌한 입담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랍니다.

이날 딘딘 어머니는 오프닝부터 남다른 아들 사랑을 드러낸다. 딘딘이 본업인 래퍼로서의 활약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세로 떠올랐기 때문. 아들의 활약에 대한 소감을 묻는 강호동의 질문에 딘딘 어머니는 “(딘딘은) 작은 유재석이다. 방송계에 계신 지인이 그렇게 말했다”라며 극찬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물들인다.


어머니의 입담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우아한 말투와는 다르게 딘딘 못지 않은 방송 센스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낸다는 후문. 딘딘은 “엄마가 방송을 좋아한다. 촬영 중인 나한테 전화를 세 번 연속 걸어서 토로한 게 있다”라며 어머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강호동이 “어머니 혹시 연예인 병이 아니냐”라고 되묻는다고. 과연 딘딘 어머니가 연예인 병 진단을 받은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답니다.

딘딘 어머니는 “예전보다 활동 영역이 좁아졌다. 얼굴을 못 들고 다니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한다. 어머니의 매력에 강호동은 흐뭇한 미소까지 보이며 “타고난 방송인이다. 대형 신인이 나타났다”라며 극찬한다.

- 프로필 이력 경력

본명 이름은?
임철 (林哲 Lim Cheol)

출생 나이 생일
1991년 11월 20일 (31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체 키 혈액형
167.7cm, 59kg, B형

가족관계
아버지 임승구(1950년생), 어머니 김판례
누나 임아리(1984년생), 임세리(1986년생)
조카 니콜로(2021년 3월 3일생)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 (졸업)
중경고등학교 (중퇴)
Templeton Secondary School (졸업)

종교
개신교(장로회)

대한민국의 래퍼 겸 방송인이랍니다.

근황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딘딘, 월드컵 16강 진출에 사과
강주일 기자입력 2022. 12. 3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 실패를 예언했던 가수 딘딘이 크게 사과했답니다.

딘딘은 3일 새벽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예선 3차전에서 대한민국 축구팀이 승리를 거두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16강 진출 확정 화면을 찍어 올렸다.

앞서 딘딘은 지난 10월24일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월드컵에 대해 언급하며 “많은 국민들이 불안감을 갖고 있지 않나”라며 “지금처럼 간다면 1무 2패 정도일 것 같다”고 했ㄷ바니다.


심지어 그는 “사실 다들 똑같이 생각할 것 아닌가, 16강 힘들다 할 것 아닌가”라며 “그런데 글 보면 ‘16강 갈 것 같다’라는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니까 짜증 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딘딘은 “행복회로를 왜 돌리나”라며 “우리가 음원 낼 때 ‘1위 했으면 좋겠다’ 이것과 뭐가 다르나, (당연히) 안 될 것 아는데”라고 말했다

해당 발언 이후 많은 누리꾼들은 딘딘의 말이 선수들의 사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며 경솔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후 딘딘은 지난달 24일 우루과이전을 시청한 후 SNS에 캡처해 올리며 “죄송해요, 우리 대한민국 정말 최고예요”라면서 “역대급 경기, 대한민국 파이팅. 제발”이라고 사과와 함께 16강을 기원하는 글을 올린 바 있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지난 3일 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예선 3차전에서 포르투칼을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둬 16강에 진출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