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성우 송도순 아들 박준혁 나이 프로필 며느리 채자연 남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성우 송도순 아들 박준혁 나이 프로필 며느리 채자연 남편

yikg57 2023. 1. 14. 21:23

'기분 좋은 날' 송도순 채자연, 육아방식 '상반된 의견'
- 2014. 4. 9

송도순과 채자연이 육아방식을 두고 상반된 입장을 보였습니다.

9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는 고부지간인 성우 송도순과 배우 채자연이 출연해 아이 키 성장에 관한 고부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송도순은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아이 키는 알아서 크는데 쟤(채자연)는 방정을 떤다. 나도 우리 엄마가 먹이고 놔뒀다. 그랬더니 알아서 컸다"며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에 채자연은 "엄마로서 아이에게 운동도 시키고 먹거리도 챙겨주는 것이 키 성장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며 시어머니 송도순과 상반된 의견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답니다.

- 송도순의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생일
1949년 7월 15일 (73세)

신체 키 몸무게
172cm, 58kg, 245mm

가족관계
아들 박준혁
며느리 채자연
손자 박강민, 손녀 박채연

학력
서라벌예술대학 (연극학 / 학사)

소속
前 TBC 성우극회 3기
KBS 성우극회 9기 (프리랜서)
스페셜스피치아카데미 (원장)

활동 시기 년도
1967년 ~ 현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20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3등급 문화훈장인 보관문화훈장 수훈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송도순, 53년 성우생활 은퇴 선언 "갑상선 수술 후 행복 찾아"
- 2019. 2. 12

성우 송도순(70)이 은퇴를 선언했답니다.

1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 송도순 편이 전파를 탔다.

특유의 목소리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아 최고 인기의 외화 시리즈와 할리우드 영화 더빙에서 이름이 빠지는 법이 없었던 국민 성우 송도순. 성우뿐 아니라 라디오 DJ로, 홈쇼핑 쇼호스트로도 활약해온 송도순의 마지막 꿈은 바로 은퇴다. 송도순은 “53년 동안 일하면서 내 몸 나가는 건 모르고 살았다. 이제 그만두려고 한다”고 말했답니다.


송도순은 아침부터 산삼 끓인 물과 아로니아 등 각종 영양제를 챙겨먹었다. 몇 년 전 갑상선 수술을 한 이후 건강의 중요함을 깨달았다. 그는 “‘의사가 굉장히 피곤하셨을 텐데’라고 하더라. 그래서 제가 ‘인생이 원래 피곤한 거 아니냐’고 했다. 그런데 수술하고 나니까 피곤하지가 않더라”고 털어놨단비다.

송도순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2학년 당시 TBC 공채 성우 3기로 입사해 수많은 공로상을 받으며 인정을 받았다. 성우가 된 뒤 53년째 활동 중이다.

그는 “53년째 방송을 하는데, 방송국에 결근, 지각 한 번을 안 했다. 학교 다닐 때는 개근상도 타본 적이 없었지만, 방송국에서는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 몸 나가는 줄 모르고 정말 최선을 다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치열하게 살아온 송도순은 최근 은퇴를 준비 중이다. 송도순은 “그만하려고 한다. 내가 나를 자를 거다. 구경도 많이 다니고 슬슬 놀려고 한다”고 말했다. 송도순은 은퇴한 후 자신을 위해 살기로 결심했고, 피부 관리를 하고 집에 찜질방을 만드는 등 평범하지만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냈답니다.

송도순은 “난 행복이 뭔지 방송으로 많이 이야기했지만, 내가 정작 ‘행복이 뭐지?’ 생각해보지 않았다. 그런데 요즘 ‘이게 행복인가 보다’라는 걸 느끼고 있다. 더 원하는 게 없다. 기쁘고 좋다”고 털어놨습니다.

'좋은아침' 박준혁 아내 채자연, 남편 사로잡은 비결은?
- 2014. 12. 18

SBS '좋은아침'에서 남편을 사로잡은 아내들의 비결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좋은아침'에서는 남편을 사로잡은 아내들이 출연해 남편을 사로잡은 자신만의 비결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박준혁의 아내 채자연은 자신이 남편을 사로잡은 비결은 '신데렐라 비법'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데렐라 비법'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는 절대로 잔소리를 하지 않는 것으로 할 말이나 잔소리할 것이 있으면 저녁에 해야 한답니다.

이 비법에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저녁에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아침에는 저녁에 싸운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고 평소처럼 아침을 시작하는 것이랍니다.

이 같은 비법에 남편 박준혁은 "저녁에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하루 동안 생각하고 다시 만나게 되니까 '내가 이부분은 정말 잘못했구나'라고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답니다.

채자연은 "이 비법을 쓰게 되면서 하루동안 생각하고 다시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까 큰 싸움이 없어진 것 같다"며 남편을 사로잡은 '신데렐라 비법'에 대해 설명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