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복면가왕 회전 초밥 정체 누구,쉐프 셰프 정호영 결혼 나이 프로필 고향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회전 초밥 정체 누구,쉐프 셰프 정호영 결혼 나이 프로필 고향

yikg57 2023. 4. 3. 01:55

‘복면가왕’ 정호영 “이승기 닮은꼴? 이 자리 빌려 사과하고 싶다”
- 2023. 4. 2

정호영이 '복면가왕'에 떴다.

4월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우승 트로피의 4연승을 저지할 8인의 듀엣곡 무대가 공개됐답니다.

1라운드 세 번째 무대는 회전 그네와 회전 초밥의 대결이었다. 이들은 전영록의 '불티'를 선곡해 열창했다.


투표 결과 84 대 15로 승자는 회전 그네였고, 탈락한 회전 초밥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일식 셰프 정호영이었습니다.

이날 김성주는 정호영에게 "앞서 김호중 씨가 전화 연결을 통해 '이승기 닮은꼴'이라고 했다. 어떻게 생각하냐"고 질문했다.


이에 정호영은 "어렸을 때 사진 중 공교롭게도 이승기 씨랑 닮은 사진이 있다. 그 말을 듣다 보니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이 자리를 빌려 사과드리고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정호영, 일본에서 오열…가난했던 유학 시절 "부모님 같았던 분들
- 2023. 1. 16

정호영 셰프가 어려웠던 유학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일본 오사카를 찾은 정호영의 이야기가 계속 됐답니다.

김형래 부문장 일행과 함께 다카마쓰에서 우동 투어를 끝낸 정호영은 신년을 맞아 초심을 찾고자 기차를 타고 유학 생활을 한 오사카로 향했다.

오사카에 도착해 유학 시절 단골 칼 가게를 찾아 사장과 인사를 나누고 다양한 칼들을 둘러본 정호영은 생선 손질을 배운 곳으로 향했다. 그곳은 식당들에 고급 생선을 공급하는 곳으로 정호영은 그곳에서 생선 손질과 생선을 보는 눈을 배울 수 있었다고 했답니다.


정호영을 반갑게 맞이한 사장은 한국에서 유명인이 된 정호영에 흐뭇해했다. 그러면서 "정셰프는 한국에서 유명인이잖아. 덕분에 나도 같이 유명해지겠다"고 웃었다.

유학 시절 부모님 같이 자신을 대해 준 사장 부부와 작별 인사를 나누던 정호영은 과거가 떠오르는 듯 눈물을 쏟았습니다.

정호영은 사장 부부에 대해 "생선을 가르쳐 주신 스승님 같은 분이다. 사모님은 다정다감하게 대해주셔서 부모님 같이 대해주셨다. 고마운 분들"이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나도 정호영은 유학 당시 경제적으로 힘들었다면서 "학비를 내도 두 번은 나눠서 내게끔 했는데 저는 한 여섯 번에 걸쳐서 냈다"고 털어놨답니다.

한참을 울던 정호영은 자신이 졸업한 학교를 찾아 과거 은사들을 만났다. 또 실습실에 가서 후배들이 요리하는 것을 지켜보며 조언도 해줬다. 정호영은 후배들이 만든 음식을 함께 맛보고 식사 후에는 자신의 경험담도 들려줬습니다. 

정호영은 "현재 우동 가게집 이름이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한 다짐으로 실습실 이름을 따서 만든 것"이라고 밝혔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