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배우 안정훈 부인 아내 와이프 허승연 딸 아들 안서연 안수빈 나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안정훈 부인 아내 와이프 허승연 딸 아들 안서연 안수빈 나이

yikg57 2023. 6. 11. 14:03

- 프로필 이력 경력

이름 본명은
안정훈

출생 나이 생일
1969년 12월 20일 (53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신체 키 몸무게
175cm, 70kg

가족관계
배우자(분인 아내 와이프) 허승연
딸 안수빈1999년생, 안서연, 아들 안여준

학력
경성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유자식상팔자' 안정훈 첫출연, 미모의 붕어빵 맏딸 공개
- 2015. 1. 7

1월 7일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는 안정훈 허승연 부부와 딸 안수빈 양이 첫 출연했답니다.


안정훈 허승연 부부는 '유자식 상팔자' 최초 스탠딩 인사를 하는 등 예의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 안정훈 허승연 부부의 딸 안수빈 양 역시 수줍은 표정으로 인사,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MC들은 "청학동에서 정말로 배운 듯한 예의범절이다"고 안정훈 가족을 극찬했고, 홍서범은 "원래 착하다"고 치켜 세웠다. 하지만 안정훈은 손사레를 치며 겸손함을 표했다.

안정훈은 슬하에 자녀가 몇이냐는 질문에 "딸, 딸, 아들 1남2녀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아내 허승연 씨는 "맏딸 수빈이가 요즘 사춘기다. 말대꾸를 잘 한다. 따박따박 말대꾸 할 때는 뒷목잡고 쓰러지겠다. 말문이 막히면 소리를 지르게 되지 않던 것이냐"며 급 화가 난 듯한 분위기를 내뿜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안정훈 "중국 간 가족들 3년간 못 만나…혼자 밥 먹으며 눈물"
- 2022. 12. 5

배우 안정훈(53)이 기러기 아빠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서는 데뷔 45년 차 안정훈의 일상이 그려졌답니다.


안정훈은 혼자 사는 집 거실에서 TV를 튼 채 소파에서 잠이 들었다. 그는 "애들이 중국에서 유학 중이다. 아내도 보호자로 따라갔다"며 "저는 기러기 아빠인데, 코로나19 때문에 3년 동안 만나지 못하고 통화만 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답니다.

이어 "거실이 제 침실이다. 원래 방에서 잤는데 식구들이 없으니까 무서워서 잠이 안 온다. TV 틀어놓고 소파에서 먹고 자고 생활하고 있다"며 "식탁은 넓은데 혼자 밥 먹으니까 눈물이 막 떨어진다"고 털어놨다.

안정훈은 "가족이 너무 보고 싶다. 중학교 2학년인 막내는 저보다 키가 더 커졌다고 한다. 사진에서는 어린아이였는데 3년 사이에 키 175cm가 넘었다더라. 크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부모의 기쁨이자 행복인데, 그걸 못 봐서 아쉽다"고 가족을 향한 그리움을 털어놨답니다.

그는 "중국 하늘 문이 열려야 한다. 예전에는 입국하면 30일 격리 조치였다. 저는 일 때문에 다시 나와야 하는데 (30일은 길다)"며 "지금도 열흘 정도 격리하는 것 같다. 방송에 나오니까 지금 가기는 힘들 것 같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안정훈은 5년째 사업을 준비 중인 근황도 알렸다. 그는 "경기도 남양주에 문화 휴식 갤러리를 준비 중"이라며 "1억원이 넘는 그림들도 걸려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정훈은 9살이던 1978년 KBS 드라마 '문예 극장'으로 데뷔해 '해바라기'(1998), '이브의 모든 것'(2000), '주몽'(2006) 등에 출연했다. 1998년 아내 허승연씨와 9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2녀 1남을 두고 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