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포방터시장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근황 과거 나이 직업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포방터시장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근황 과거 나이 직업

yikg57 2023. 12. 20. 22:35

1) 최근 근황은?

백종원과 각서 쓴 홍탁집, 5년만 근황 "매출 30배 증가→아들 일찍 퇴근"
= 2023-12-20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았던 홍탁집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온라인에는 2018년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홍탁집의 근황이 공개됐다. 당시 홍탁집 아들은 불성실하고 무책임한 태도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지만, 백종원의 호통과 설득에 점차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이후 홍탁집은 닭곰탕으로 메뉴를 변경, 백종원과 아들은 1년 동안 가게 운영에 대해 보고하겠다는 내용의 각서까지 작성했다. 1년 뒤 백종원의 기습 방문을 마지막으로 솔루션을 종료한 홍탁집. 이후 홍탁집 아들은 "방송 전후로 매출이 20~30배 늘었다. 한 달 매출 8000만 원을 찍은 적도 있다. 백종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한 유튜버는 "방송이 끝나고 5년이 지난 지금 과연 백종원 님과 함께 작성한 각서처럼 가게를 잘 운영하고 있는지 리뷰하겠다"며 홍탁집에 방문한 영상을 게재했답니다. 가게 입구에는 '골목식당' 출연진들과 찍은 사진을 포함해 연예인들과 유튜버들이 다녀간 흔적이 가득했답니다.

또 백종원과 함께 쓴 각서까지 존재했다. 유튜버는 "들어가자마자 방송에서 봤던 어머님이 나와서 주문을 받아주신다. 날씨가 꽤 추웠는데 히터 작동 여부도 물어봐 주시고 작은 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셨다. 점심은 닭곰탕, 저녁은 닭볶음탕만 가능했던 상황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때 한 손님은 "아드님은 바쁘신가 봐요?"라고 물었고, 어머니는 "걔는 일찍 퇴근한다"고 답했다. 손님이 실망한 가운데 어머니는 "걔는 새벽 5시에 나와야 한다"고 덧붙였다. 5년이 지난 후에도 백종원과의 약속을 지키며 가게를 착실히 운영해 가는 아들의 모습에 유튜버는 "멋지다"고 치켜세웠다.


닭볶음탕을 맛본 유튜버는 "일단 비주얼이 너무 좋다. 큰 닭을 사용해서 그런지 양이 많았다. 감자, 양파, 대파, 당근, 떡도 듬뿍 들어 있었다. 먹자마자 감탄이 나왔다. 재료에서 신선한 느낌을 받았는데 매일 새벽 공급받은 신선한 닭을 당일 소진 원칙으로 판매하고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답니다.

2) 결혼하신 홍탁집 아들분!

홍탁집 아들, 1일 결혼 "♥아내 덕 '골목식당' 초심 잃지 않아
- 2020. 11. 2.

SBS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탁집 사장 권상훈이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홍탁집 권상훈 사장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에 "1년 4개월 연애 끝에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11월1일날 일요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알렸답니다.

홍탁집 사장은 "사실 방송 나간 이후에 제가 초심 잃지 않도록 뒤에서 흔들림 없이 뒷받침 해주고 힘이 되어준 건 지금에 아내라고 생각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감사하며 잘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답니다.

홍탁집 사장 권상훈은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편에 출연했다. 당시 홍탁집은 백종원이 역대급 폭발을 터뜨릴 정도로 매회가 '레전드'였다. 시청자를 분노와 감동에 빠뜨리며 이슈가 됐다. 홍탁집은 이후 백종원에게 매일 출퇴근 상황을 이야기하는가 하면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내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날도 백종원에게 출근을 보고했답니다.

백종원은 8개월 후 긴급 점검에서 "와이프 만나기 전에 하늘이 도와 헬스를 다녔다. 예쁘게 살 좀 빼서 11월 넘자마자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해라"고 했다. 홍탁집이 주례를 제안하자 "미쳤냐. 이제 애가 6살이다"며 너스레를 떤 바 있답니다.

3) 그의 과거 중국 직업은?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직업 재조명..백종원 경악
- 2019. 2. 8

최근 설 특집으로 재방송 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홍탁집 아들이 등장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홍은동 포방터시장의 솔루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홍탁집에 방문했다. 당시 홍탁집 아들은 자신의 명의로 된 가게에서 제대로 일하는 것 없이 나태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답니다.

어머니는 주방 담당, 홀은 아들의 담당이었지만 정작 오후가 되면 나가기 일쑤에 주방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아무것도 없던 것.

이에 백종원은 아들을 불러 과거에 무슨일을 했냐고 물었고 아들의 대답은 ‘삐’ 처리가 되어 방송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홍탁집 아들은 “중국 톈진에 있었다”면서 “수출 일을 했다. 노코멘트하면 안되느냐”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골목식당 최초 방송불가 직업으로 방송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홍탁집 아들 직업의 직업을 백종원은 경악을 금치 못했으며 과거 잘못을 뉘우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장사에 임할 것을 요구했답니다.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에 “어머니가 무슨 죄를 지어서 고생하고 울어야 하느냐. 당신은 죄를 지었다. 당신 상태를 보면 아드님한테 좋은 일이 생겨도 얼마나 갈지 걱정된다”라고 분노했습니다.

한편, 홍탁집 아들은 최근 가게에 각서까지 걸어 두고 장사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