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강원래 부인 아내 와이프 가족 나이 김송 아들 남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원래 부인 아내 와이프 가족 나이 김송 아들 남편

yikg57 2023. 12. 21. 11:06

김송 교통사고, 출산하러 가던 중 음주 차량과 충돌 '아찔' 무사히 득남
- 2014. 6. 12.

가수 강원래 김송 부부가 득남했다.

강원래 김송 부부는 11일 오전 8시 30분 서울 강남 차병원에서 3.95kg의 사내아이를 얻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강원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강인호 대표는 "출산은 강원래와 김송의 친언니가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졌다. 아이를 본 가족 모두가 감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득남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01년 혼인 신고 후 2003년 결혼식을 올린 강원래 김송 부부는 시험관 아기 시술을 꾸준히 시도해 7전 8기만에 임신에 성공했답니다.

강원래는 "내게 이런 날이 와 너무 기쁘다. 정말 잘 키우겠다"고 득남 소감을 밝혔다.

앞서 김송은 10일 오후 3시께 매니저와 함께 출산을 위해 병원으로 이동하던 도중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대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돌진한 음주운전 차량과 크게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해 주위를 아찔하게 했으나 무사히 출산했습니다.

김혜수, 김송 교통사고 소식 뉴스서 듣고 한걸음에 병원行
- 2022. 3. 25

26일 방송되는 '은밀한 뉴스룸'에서는 드라마 '소년심판'의 배우 김혜수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배우 박주미를 집중 조명한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김혜수를 직접 만난 리포터 김태진과 가수 길건이 출연해 김혜수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김태진은 과거 김혜수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주목받지 못했던 후배를 챙기기 위해 직접 제작진을 설득했다는 김혜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그 후배의 정체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 가수 김송은 김혜수가 자신의 교통사고 소식을 뉴스에서 듣고 한걸음에 병원으로 달려와 주었다며 방송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화제의 중심이었던 김혜수의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이야기도 ‘은밀한 뉴스룸’에서 전한다. 그동안 김혜수가 입었던 드레스 변천사부터 작년 11월 청룡영화상에서의 드레스까지 억 소리 나는 액세서리 가격이 공개돼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28년 동안 청룡의 여인으로 불리며 MC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김혜수의 남다른 노력과 데뷔 37년 차이지만 늘 겸손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주변인들의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강원래♥' 김송 "결혼 10주년에 시험관 성공, 우연 아닌 기적"
- 2023. 12. 21

김송이 남편 강원래의 생일을 축하하며 아들을 얻었응 당시를 회상했다.

김송은 21일 자신의 SNS에 "선이가 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말한 선이 아빠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밝혔답니다.

이어 "죽긴 왜 죽어? 식구가 생겼으니 더 열심히 남편, 아빠 자리 지켜줘야 한다. 뭐 특별히 할 건 없다. 지금처럼만 있어주면 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사랑도 미움도 기쁨도 힘들 때나 늘 각자에게 의무로라도 자리 지켰기에 혼자가 아닌 셋이 된 것"이라며 "결혼기념일 10주년인 2013년 10월 12일 시험관 성공 소식은 우연이 아닌 기적이었다. 사랑하고 고맙다. 건강 꼭 챙기라"고 적었답니다.

또한 "연애와 결혼 33주년, 이젠 징글징글하지도 않아"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강원래와 김송 부부, 그리고 아들 강선 군까지 행복한 세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한답니다.

한편 김송은 2003년 클론 강원래와 결혼해 2014년 강선 군을 낳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