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미스트롯3 정서주 부모님 프로필 나이 소속사 엄마 어머니 아버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3 정서주 부모님 프로필 나이 소속사 엄마 어머니 아버지

yikg57 2024. 3. 15. 09:31

진 정서주 "우승 상금 3억, 엄마 드리기로 했다
- 2024. 3. 14.

'미스트롯3' 우승자 정서주가 우승 상금 사용 계획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갈라쇼'에서는 정서주가 우승 상금을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김성주는 "세상을 꺾고 뒤집은 '미스트롯3'의 진선미를 만나보도록 하겠다. 영광의 얼굴들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성주는 "역대급의 진선미이다. 특별히 TV조선 트롯 오디션 사상 최연소 우승자가 탄생했다. 16살 고등학교 1학년 정서주 양. 인생 첫 번째 오디션에서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 진이 됐다. 어떠냐. 진 발표가 되고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실감이 나냐"라며 물었습니다

정서주는 "아직까지도 실감을 못 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너무 사랑을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진심으로 국민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가득가득하다"라며 털어놨다.

김성주는 "아직 실감이 안 되는 건 입금이 안 되어서 그런가 보다. 누구 통장으로 입금이 되냐"라며 질문했고, 정서주는 "엄마한테 드리기로 했다"라며 고백했다.

김성주는 "3억 원을 엄마한테 드리기로 했냐"라며 깜짝 놀랐고, 정서주는 "그리고 3억으로 엄마, 아빠 여행 보내드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의료기기 사드리려고 한다"라며 밝혔습니다.

정서주, ‘미스트롯3’ 최종 우승…2위 배아현·3위 오유진
- 2024. 3. 8.

15살 정서주가 ‘미스트롯3’ 진에 등극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최종회에서는 ‘인생곡 미션’을 통해 트롯 여제를 가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결승전은 마스터 점수,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음원 점수,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진, 선, 미를 가르게 됐다. TOP7은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정슬이다.

이날 결승전 미션은 ‘인생곡 미션’이다. MC 김성주는 “TOP7이 지금까지 본인에게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인생 노래로 마지막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알렸습니다.

첫 번째 순서로 나선 정슬은 어머니를 위한 노래로 정수라의 ‘도라지꽃’을 선곡했다. 그는 “어머니께서 작년 초에 유방암으로 조금 고생을 하셨다. 제가 그때 이 노래를 듣고 마음의 위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세 번째 순서였던 오유진은 할머니를 위해 김호중의 ‘할무니’를 선택했다. 그는 할머니를 “엄마 같은 존재”라고 해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답니다.

다섯 번째 순서로 나선 배아현은 나훈아의 ‘평양 아줌마’를 선곡했다. 그는 “저를 끝까지 응원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며 지금까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선물해주겠다고 밝혔다.

배아현은 정통트롯의 교과서답게 꺾기 실력을 보여주며 마스터들과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무대가 끝나자 양지은 마스터는 “다시 한 번 반했다. 정통 트롯 인간 문화재라는 말이 딱 맞는 거 같다”고 칭찬했다.

김연우 마스터는 “배아현 씨를 보면서 이미자 선생님의 뒤를 이을 정도의 가수가 나타났다”고 극찬했답니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정서주는 어머니와 할머니를 위한 이효정의 ‘우리 어머니’를 선곡했다. 그는 평소보다 강하게 가사를 전달하며 무대를 꾸몄다.

김연자 마스터는 “이 노래는 평소 평소 서주 양이 부르는 노래와 조금 스타일이 다르다”며 “애절하고 정렬적인 기승전결이 있어야 되는 노래인데 그것도 완벽해서 해냈다”라며 극찬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도 “가사들이 하나의 소설을 읽어주는 것처럼 가사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다루면서 가는 몰입력이 대단하다”라며 감탄했다.
방송 말미 오유진, 배아현, 정서주가 최종 TOP3위에 들었고 최종 3위는 오유진이었고, 2위는 배아현이 되었다. ‘미스트롯3’의 최종 1위는 정서주였으며, ‘미스트롯’ 역사상 최초 미성년자이자 최연소로 진이 되었습니다.

왕관을 쓴 정서주는 “아직 제가 많이 부족한데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일단 마스터분들, 제작진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제가 제일 사랑하는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3위 오유진을 뒤이어 4위는 미스김, 5위 나영, 6위 김소연, 7위 정슬이 차지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