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루나코인 가격 시세 상장폐지 이동 이란 완도 일가족 인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루나코인 가격 시세 상장폐지 이동 이란 완도 일가족 인양

yikg57 2022. 6. 29. 13:55

전라남도 완도에서 실종된 조유나(나이는 10세)양의 부모가 실종 직전 인터넷에서 루나 코인을 검색한 정황이 포착됐답니다. 6월 29일 광주 남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경찰이 조양 부모의 인터넷 검색 이력을 조사한 결과 이들이 가상화폐 중 하나인 루나 코인을 여러 차례 검색한 내역이 확인됐답니다.


또 극*적 선택 방법과 수*제에 대해서도 검색한 것으로 드러났답니다. 검색 시기는 조양 가족이 마지막으로 모습이 확인된 지난달 30일까지인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조양 가족은 지난달 17일 '제주도 한 달 살이' 교외 체험학습을 신청했던 것이지만 학습 기간이 끝나도 조양이 등교하지 않자 학교 측에서 지난 22일 실종 신고를 했답니다. 경찰 수사 결과 조양 가족은 지난달 23일 전남 완도로 향했으며 30일까지 완도의 한 숙소에서 지낸 것으로 확인됐답니다. 이들은 31일 새벽부터 행방이 묘연해졌답니다.


이후 경찰은 카드 빚이 1억여원에 달하는 등 조양 가족이 장기간 생활고를 겪어온 것으로 파악했답니다. 조양 부모가 가상화폐 투자에 실패했다는 지인 증언도 잇따라 보도됐답니다. 아울러 일부 전문가들은 조양 어머니가 조양을 업고 숙소를 나가는 폐쇄회로(CC)TV 화면을 두고 "아이가 축 늘어져 있던 것이다. 수*제 등을 염두에 둘 만한 상황"이라며 '자녀 살* 후 극*적 선택'일 확률이 높다고 분석하기도 했답니다.

참고로 경찰은 수색에 나선 지 7일째인 지난 28일 오후 5시쯤 송곡항 인근 방파제로부터 약 80m 떨어진 바닷속에서 조양 가족의 아우디 승용차를 발견했답니다. 55톤급 바지선과 25t급 크레인선 등을 동원해 해당 차량을 인양한 경찰과 해경은 인명 수색을 벌여 차량 내부에서 조양 가족으로 추정되는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답니다. 경찰은 지문조회 등을 통해 정확한 신원을 확인할 예정이랍니다.

Comments